본문 바로가기

연예

크리스탈 정수정 Behind The Blinds Magazine 화보

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정수정)의 Behind The Blinds Magazine 화보이다.

 

f(x)에서 센터와 비주얼을 맡고 있다. 그룹의 센터이자 비주얼답게 외모가 매우 뛰어나다.

 

이목구비가 뚜렷하며, 특유의 차갑고 은은한 분위기를 가진 비주얼이자 냉미녀의 정석.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와 도도함을 더 강조하는 크고 날카로운 눈매와 오똑한 코, 그리고 달걀형 얼굴이 매우 예쁘다.

크리스탈 정수정 Behind The Blinds Magazine 화보

정수정은 비율도 좋고 옷을 소화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크롭티를 입으면 잘 보이는 11자 복근이 여러 번 화제가 되어 워너비 몸매로 꽤 유명하다. 특히 매달 패션잡지를 자주 찍어 월간 정수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다.

 

정수정은 좋아하는 음식은 한우와 망고, 스시인데 굳이 따지자면 한우를 포함한 소고기이다.

 

크리스탈이 나고 자란 샌프란시스코에선 소고기와 망고는 구하기 쉬운 음식이지만 한국에선 여건상 귀해서 고급 먹거리 취급 받는다. 하지만 의외로 입맛은 토종 한국인인 건지 'f(x)의 코알라' 촬영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면 먹고 싶은 음식에 육개장이라고 답하고 외국인에겐 매운 김치전을 먹이면서 "한국에선 그리 매운맛이 아니다."라고 한다던가 반찬으로 김치를 찾는 모습으로 봐선 매운 음식이나 평범한 가정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

반응형